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investment professionals · Tuesday, April 16, 2024 · 703,970,845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발리 전통의 영혼 정화 의식

이 전통적인 의식은 태양의 신이 일어날 것으로 믿어지는 이른 아침에 한적한 백사장에서 일어난다.

영혼 정화 의식에는 신에게 감사의 상징으로 작용하는 신선한 코코넛 잎으로 만든 제물이 포함됩니다.

고대 발리 의식은 손님들로 하여금 영적 여정을 시작하도록 장려합니다.

리츠 칼튼 발리는 발리 의식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혼 정화 의식은 저희의 손님들이 진정한 발리를 경험하게 해주며, 중요한 발리 전통에 참여하고 자아 발견과 풍요로운 영적인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November 8,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발리 전통의 영혼 정화 의식

발리 누사두아의 남쪽 끝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는 손님들에게 진정한 발리 의식인 영혼 정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리 해변 앞 리조트는 독특하고 지역적으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활동의 메뉴를 확장시켜, 손님들에게 힌두교 발리 문화의 오랜 전통을 체험하고 일종의 영적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으로 발리에서 정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루카트'라는 단어에서 유래된 '멜루카트'라고 불리는 이 영혼 정화 의식은 깨끗한 성수 즉, 신의 힘의 작용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영적인 활동은 발리 원주민이 그들의 삶에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질병으로부터 회복하고, 혹은 결혼이나 출산과 같은 "새로운 시기의 의식" 중 하나를 축하할 때 행해지는데, 성수를 통해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을 정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영혼 정화 의식은 저희의 손님들이 진정한 발리를 경험하게 해주며, 중요한 발리 전통에 참여하고 자아 발견과 풍요로운 영적인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고 카림 타야치 총지배인은 전했습니다.

럭셔리한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이 영혼 정화 의식은 수리아나 태양의 신이 떠오른다고 믿어지는 이른 아침에 한적한 백사장에서 진행됩니다.
이 영적인 여행은 발리 전통의 신부가 두 신들에게 헌신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 다음 '테풍 타와' 의식에 따라, 손님의 손, 발, 얼굴, 그리고 입을 성수로 세 번 정화합니다. 이 기도는 발리 힌두 전통에 따라 다섯 번 진행됩니다. 첫 번째 기원은 발리 힌두 신 상 향 위디에게 바쳐집니다. 두 번째 기원은 태양의 신인 상 향 수리야 라디티야에게 흰 꽃과 함께 바칩니다. 세번째는 꽃과 함께 바다의 신, 상향 바루나에게. 네번째는, 모든 신들을 나타내는 상향 사무다야에게 바칩니다. 마지막으로 빈 손으로 상 향 위디에게 감사의 기도를 바칩니다.

의식을 마치면서, 베낭 트리다투라고 불리는 세 가지 색깔의 실을 손목에 하고 떨어질 때 까지 착용합니다. 이는 이해,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것을 뜻합니다. 참가자들은 수트리라고 불리는 발리 전통 신부의 보좌관들이 동반하여 발리 전통 문화를 설명해 주고, 영혼 정화 의식의 모든 과정을 도와줄 것입니다.

소셜미디어의 리츠칼튼 발리를 팔로우 하시고 여기를 클릭하시어 영혼 정화 의식을 미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넓은 스위트 룸과 34개의 발리 최고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 리츠 칼튼 발리 소울 클린징 전통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